2009년 6월 28일 일요일

2009년 여름 호텔별 썸머 패키지-1편


서울신라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22만9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가족, 친구, 연인과 도심에서 쾌적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남산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며 유아 온수풀이 특징인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 & 바에서 화이트와인, 소프트 드링크, 생맥주 등의 웰컴 음료(2인)를 무료 제공한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비치백, 록시땅 어메니티, 아모레퍼시픽 최고급 화이트닝 라인 트래블 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여기에 할인된 금액인 5만원만 추가하면 더 파크뷰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사진-신라호텔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06월 25일 -- 서울신라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22만9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가족, 친구, 연인과 도심에서 쾌적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남산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며 유아 온수풀이 특징인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 & 바에서 화이트와인, 소프트 드링크, 생맥주 등의 웰컴 음료(2인)를 무료 제공한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비치백, 록시땅 어메니티, 아모레퍼시픽 최고급 화이트닝 라인 트래블 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여기에 할인된 금액인 5만원만 추가하면 더 파크뷰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야외 수영장에서 즉석 인화할 수 있는 ‘뷰 앤 프린트(View&Print)’ 서비스를 시작한다. ‘뷰 앤 프린트’는 디지털 액자와 사진 인화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디스플레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12매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별한 사진 공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외수영장, 영빈관, 조각공원 등 서울신라호텔의 ‘10대 베스트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뷰 앤 프린트’를 통해 인화해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무료숙박권,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에 한해 BMW를 무료로 렌트해 주는 행사도 펼친다. 성수기(7월 25일~8월 16일)에는 카툰 네트워크와 함께 어린이 고객을 위한 만화영화 상영, 캐릭터 공작놀이, 놀이터 운영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무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문화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8월 30일까지 이색적인 이집트 문명을 만나볼 수 있는 ‘파라오와 미라’ 패키지를 내놓는다.

파라오 미라 패키지는 230여 종의 고대 이집트 유물과 미라를 볼 수 있는 ‘파라오와 미라전’ 티켓 3매를 제공한다. 이집트 문명전 `파라오와 미라`는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한국 박물관 10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행사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디럭스 룸 1박과 피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여기에 더 파크뷰 조찬 뷔페 3인 이용 시 1인 무료, 패스트리 부티크 15% 할인과 함께 각 레스토랑에서 할인 및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사진-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남산의 한자락에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풀은 평상시에 피트니스 회원과 객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고, 일반인에게 공개가 안되는 곳이기 때문에 항상 쾌적하고 깨끗한 수질과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회원 동반 고객도 3만원 이상의 비용을 별도로 받는 곳이지만 서머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무료다.

길이 25미터, 넓이 8미터의 성인용 풀과, 깊이 60~90센치, 지름 9미터의 유아용 풀, 넓은 선탠 공간, 카페테리아 등을 갖추고 있는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은 특히 가족단위의 서머 패키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넓고 쾌적한 디자인의 유아용 풀은 안전을 배려해 원목 바닥과 안전성에 중점을 둔 시설로 교체했다. 더구나 우천에 대비한 체온조절용 자쿠지 설비와 온수가 공급되는 유아용풀 설비를 갖추어 우천시에도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풀이다.

풀 안에서도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고자 선탠 장소가 층별로 구분돼 있는데, 최적의 전망을 확보한 2층 공간에는 남프랑스풍의 아름다운 파라솔과 젊은 연인들을 위한 아베크용 선탠 베드가 준비돼 있다. 세계적인 레저여행지 Travel & Leisure誌와 Zagat誌에서도 극찬한 4만 평방미터의 산책 코스가 이어져 있어 물놀이와 함께 도심에서 유일하게 산림욕까지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는 전문 트레이너와 라이프 가드가 항상 상주, 올바른 체련법과 위험한 사고에 항상 대비하고 있다. 샌드위치 등 간단한 라이트 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출처: 호텔신라
홈페이지: http://www.shilla.net


KAL호텔 여름 스페셜, 초특가 객실 패키지 출시

2009년 06월 04일 -- 서귀포 KAL호텔(한글도메인 : 칼호텔)이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제주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할인 이벤트를 실시, 2박 이상 투숙시 객실료 추가 할인은 물론 대한항공 25% 할인, 고급 미네랄 워터 1병을 무료 제공한다.

사진-KAL호텔


이 상품은 6월 13일부터 7월 23일까지 기간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2인 조식을 포함, 연박 투숙시 마다 객실료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리는 초특가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첫째날은 패키지 기본 요금과 동일하며, 둘째날은 객실료 2만원 할인, 3박 이상일 경우에 3만원씩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위 상품 적용시 3박 투숙객은 무려 5만원 할인, 4박일 경우 8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제주여행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사진-KAL호텔


특전으로 대한항공 제주국내 왕복노선 25% 할인(일부기간 제외)되며, 객실1박당 미네랄 워터 1병 무료제공, 휘트니스 센터 50% 할인,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제공, 웰빙테마요리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20% 할인혜택을 드린다.

특히, 투숙기간, 드넓은 잔디밭과 산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산책로를 거닐며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은 물론 가족과 함께 진정한 휴식를 보낼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02-310-6677로 문의 혹은 홈페이지 (www.kalhotel.co.kr) 를 참조하시면 된다.

☎ 예약문의 : 02)310-6677 / www.kalhotel.co.kr
대한항공 KAL호텔 소개: 대한항공 KAL호텔은 제주시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특1등급호텔로서 객실수282실, 그랜드볼룸, 레스토랑&바, 카지노, 휘트니스센터 등 최적의 조건을 갖춘 비지니스 &리조트 호텔 제주KAL호텔과 서귀포시 정방폭포 옆 위치해 있으며, 특1등급호텔로서 252실, 대연회장,레스토랑,휘트니스센터,산책로,푸른잔디광장 등 최적의 국내휴양 조건을 갖춘 호텔. 남국의 꿈과 낭만을 조망하면서 수려한 서귀포70리 해안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신혼 여행지, 가족여행지의 최적지로 유명한 특급 리조트 호텔인 서귀포KAL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대한항공 KAL호텔
홈페이지: http://www.kalhotel.co.kr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름패키지  ‘와! 여름이다’ 출시


2009년 06월 01일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와! 여름이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제공과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씨너스 영화관의 영화티켓 2장 및 영화관람시 즐기기 좋은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콘 2개도 제공된다. 영화관람 후 당일티켓을 가지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 식사를 주문하면, 수제피자 한판을 무료로 선사한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와! 여름이다’ 패키지는 18만 9천원이며, 4만원만 추가하면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쥬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시에는 ‘와! 여름이다’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클럽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겐조(Kenzo)에서 출시한 10만원 상당의 ‘써머바이겐조’ 향수를 증정한다. 클럽라운지는 오전에 컨티넨탈 스타일의 뷔페식사를 제공하며, 오후에 과일 및 쿠키, 음료를 포함한 가벼운 다과를, 저녁에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클럽라운지는 컴퓨터와 서적이 제공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쥬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시 패키지의 가격은 27만 9천원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여름 패키지 출시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여름 패키지 1 : 무료 업그레이드의 행운!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오는 5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패키지는 예약한 객실보다 높은 등급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객실 업그레이드 여부는 체크인 시 즉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도 부담 없이 10만원대로 시작한다. 2인 기준으로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수페리어 룸은 16만9000원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디럭스 룸의 경우 19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무료 업그레이드 여름 패키지는 2인 기준의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나이제한 적용) 특히 피트니스 클럽에는 셔츠와 바지 그리고 골프 클럽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따로 운동복, 양말 등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여름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디럭스 룸이 19만9000원, 주니어 스위트는 22만9000원이며, 클럽 주니어 스위트는 29만9000원이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수페리어 룸은 16만9000원, 패밀리 스위트는 29만9000원이다. 클럽 주니어 스위트 또는 패밀리 스위트를 선택할 경우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럽 층에 한하여 1인 추가 시에는 3만원이 추가된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777

여름 패키지 2 : 가족 패키지-객실 1개 예약하면, 또 하나 무료!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여름을 맞이하여 도심 속 여름 휴가를 떠나는 4인 가족(부모님 및 자녀 2인) 고객을 대상으로 옆으로 나란히 연결되어 있는 객실 2개를 객실 1개 값으로 제공한다. 오는 5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그리고 8월 17일부터 9월 6일까지 주말(금요일~일요일)에 한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7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주말과 주중에 상관없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디럭스 룸의 경우 2인 기준 가격이 1개 당 35만원이고 2개를 예약 시 70만원이지만, 이번 가족 대상의 여름패키지는 객실 2개가 연결된 커넥팅 룸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27만9000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24만9000원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여름 패키지는 4인 가족(어른 2명, 어린이 2명)의 아침식사도 포함되어, 다음날 아침 온 가족이 뷔페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아침을 뷔페로 즐길 수 있다. 1인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은 없으나, 조식 추가 시 2만원만 추가하면 된다. 예약은 필수.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777
홈페이지: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
여름 성수기  페키지, 여름 성수기  패키지
특급호텔 여름페키지, 특급호텔 여름패키지





베너를 클릭하시면 '이놀자오픈캐스트'를 구독하실 수 이동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