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29일 화요일

“해맞이도 보고 부산아쿠아리움 반값에 즐기세요”

부산아쿠아리움은 2010년 1월 1일 열리는 해운대 해맞이행사를 기념해,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일출을 보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해맞이 고객을 위해 새벽 5시부터 오전 9시까지 입장하는 고객들에게는 50% 할인된 특별 요금(성인기준 8,000원)으로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해 고객들에게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경인년 (庚寅年) 새해 당일, 영업시간을 새벽으로 앞당겨 할인행사를 진행키로 했다. 시민들의 모든 소원들이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부산아쿠아리움을 관람하면서 새해를 즐겁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운대 해변에 위치한 부산아쿠아리움은 연면적 4천여 평의 규모로 이루어진 세계적 규모의 해양 테마파크로, 전세계 바다에 서식하는 4백여 종 3만5천여 마리의 바다 속 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소개: 대한민국 대표 해양테마파크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바닷가에 자연경관과 어울리게 위치하고 있으며 350여종 40,000여마리의 생물들을 보유하고 있다. 80미터의 해저터널과 3,000톤의 메인탱크시설은 국내최대를 자랑하며 각 테마별로 전시되어 있는 수조는 마치 바닷속에 온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호주 오세아니스 그룹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쿠아리움 설계, 건설 운영에 있어 세계일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오세아니스 그룹은 호주2개, 상해1개, 방콕1개, 부산1개 등 총 5개의 수족관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 http://www.busanaquarium.com

'이놀자' 에서 대구 맛집, 공연 50% 할인으로 즐기기





댓글 1개:

  1. 새해의 첫해를 보고픈 마음이 있었는데 움직이지를 못했죠.

    올리신 사진을 보니 마음이 풀리면서 숙연해 지네요.

    그 사진이 첫 해의 사진이 아니라도 상관은 없지요.

    답글삭제